본문 바로가기
후기

일회용 먼지털이 스위퍼 더스터 두달 사용기

by iankim_draw 2020. 12. 3.
반응형

일회용 먼지떨이 스위퍼 더스터 두달 사용기

 

안녕하세요 712호입니다. 오늘은 제가 10월 초부터 사용 중인 일회용 먼지떨이 스위퍼 더스터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스위퍼에서 기존에 먼지털이 제품이 따로있지만 이번에 일회용으로 새롭게 출시를 했더라구요!

 

10월초 고양이 용품 사는 곳에서 스위퍼 더스터 스타터 킷이라는 샘플키트를 받아 사용해 보고 얼마 전에 리필을 왕창 구매했습니다 🤣🤣 사용한 지 이제 두 달 정도 되어가네요.

 

 

저는 자주 청소하기 힘든 전자레인이 아래를 포함해 물걸레로 닦을수 없는 책상, 책장, 컴퓨터, 티브이 등의 청소에 조금씩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집에 고양이가 있어서 매일 청소를 하기 때문에 바닥청소도 이걸로 도전해 보았는데 바닥청소에는 진짜 별로였고 제품명 그대로 먼저 떨이, 먼지 흡착용입니다.

 

스위퍼 더스터 리필 패키지

 

  스위퍼 더스터 장/단점


장점

 

- 편리한 사용

사이즈가 작다 보니까 책상근처에 두고 먼지가 보인다 싶으면 그때그때 슥슥 닦기 편리합니다.

 

- 일회용

기존의 먼지털이를 가지고 있었지만 먼지를 청소한 후 먼지털이의 청소에 대해 고민이 많아 거의 사용을 하지 않았는데 일회용이라서 그냥 더러워지면 먼지털이를 청소할 필요 없이 버리면 되는 점이 좋았네요.

 

 

단점

 

- 기존 먼지털이보다 짧고 작은 사이즈

기존 먼지털이보다 짧고 작은 사이즈라 손이 잘 닿지 않는 곳에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아요. 먼지떨이의 털 양 또한 훤씬 적은 편입니다.

 

- 일회용

일회용이라는 부분이 장점이긴 하지만 환경에는 역시 좋지는 않죠. 그래서 더스터 샘플키트 사용해본 이후에도 해당 문제 때문에 구입을 꽤 미뤘습니다.

 

  실제 교체 주기


더스터 먼지떨이가 일회용으로 출시되기는 했지만 한번 사용하고 바로 버리는 것이 아니라 계속 사용하다가 더러워지면 그때 더스터를 막대에서 분리해 버리고 새로운 리필을 끼워 사용하면 됩니다.

 

실제 저의 경우 더스터 교체 주기는 2주에 리필 하나 정도였습니다.

 

 

집 청소용으로 사용하기보다는 전자기기, 손이 잘 닿기 어려운 틈새의 먼지 제거용으로 만 사용하고 있어 그런 것 같습니다. 이건 이제 사용자의 성향에 따라 스위퍼 더스터의 교체 시기가 달라질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최근 제가 사용하고 있는 먼지떨이 스위퍼 더스터의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해당 제품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