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이달의 커피 후기 : 네스프레소 한정판 이탈리안 페스티브 일카페 캡슐

by iankim_draw 2020.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712호입니다. 오늘은 현재 네스프레소에서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는 네스프레소 이탈리안 페스티브 시리즈 커피 그중에서도 일 카페 캡슐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일카페는 네스프레소에서 계속 판매하는 캡슐은 아니고 현재 판매 중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나온 이탈리안 커피입니다.

캡슐은 머신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과 버츄오 두 가지 형태로 나왔으며 1 캡슐당 750\으로 한 줄 7,5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네요.

  일카페(에스프레소)

 

- 곡물향, 스파이시향
- 강도 13의 강한 로스팅
- 25ml, 40ml 추출 권장

같은 시리즈로 이탈리아 아마레티향 커피, 이탈리아 헤이즐넛향 토르나 디 노촐레 커피 이 두 가지는 향이 가미되어있어 구매하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출시한 캡슐 3가지 중 유일하게 향이 가미되지 않은 커피입니다.

 

네스프레소 캡슐은 마실 때마다 홈페이지에 적어놓은 설명이 훌륭하다고 느낄 정도로 맛 표현을 잘해둔 것 같아요.

따뜻하게 마셨을 때 곡물향과 스파이시향이 느껴지고 강도가 강한 캡슐이다 보니 전체적으로 쓴맛의 커피맛이었습니다. 

마일드하고 조화로운 커피보다는 쓴맛이 강한 강렬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맛에 대한 평가

 

-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마셨을 때 : ☆ (3.5점)

- 따뜻한 라떼로 마셨을 때 : ★ (3점)

- 아이스 라떼로 마셨을 때 : ☆ (2.5점)

 

네스프레소 부띠끄 방문 시 라떼로 마시기에는 어떻냐고 물어보았을 때 무난할 거라는 답변을 받아서 라떼는 생각보다 그저 그랬습니다. 나쁘지 않지만 다른 캡슐이 있으면 다른 걸로 만들어마시지 일카페로 만들어 마시지는 않을 것 같아요.따뜻한 라떼는 좋습니다. 저는 강렬한 맛의 커피를 선호하지는 않지만 종종 생각날 때가 있죠.혹은 단맛의 디저트랑 함께 마시기에 좋은 것 같아서 아메리카노 마시기에는 만족스럽습니다.

 

오늘 이렇게 현재 네스프레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이탈리안 한정판 캡슐 일 카페의 간단한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