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운동

하루야채 정기배송? 프레딧 이용 후기 (+초대코드로 적립금 5,000원 받기)

by iankim_draw 2022.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부터 애용 중인 프레딧 이용 후기입니다.후기와 함께 처음 회원가입 시 추천인을 입력하면 적립금 5,000원을 받을수 있는 초대 코드도 남겨두었으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프레딧은 야구르트 아주머니들로 이미지가 익숙한 한국야구르트에서 운영하는 쇼핑앱이에요. 저는 한국 야구르트의 하루야채라는 야채주스를 참 좋아하는데 매번 요구르트 아주머니들을 만나지 않으면 구매하지 못하는 게 아쉬워서 프레딧을 알게 되었습니다.

 

  프레딧 적립금 이벤트 (친구 추천)


지금 프레딧에서는 회원가입 시 아래 추천인을 입력하면 5,000원의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하실 때 꼭 입력하셔서 적립금 챙기세요!

 

추천인 아이디: hae2723@naver.com

 

  프레딧 장/단점


장점

 

1. 파격적인 무료배송

2. 정기배송 가능
3. 마트나 편의점에 판매하지 않는 한국야구르트(hy)제품 구매 가능

 

주 몇 회 각각 요일을 지정하며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 1회, 딱1개 배송해도 무료배송입니다.. 요구르트 하나 주1회 배달시켜도 무료배송이라니 진짜 최고의 장점 아닐까 싶어요.

 

정기배송이 아닌 1회 구매도 무려 3,500원부터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

 

또한 오전 시간에 매니저님이 배달해주시는데 어느 정도의 시간 지정이 가능합니다. 저는 매번 출근 전에 가져다주셔서 들고 출근합니다 ㅎㅎ 너무 좋아요.

 

단점

 

- 적은 상품 종류

 

아직은 대부분 상품들 모두 한국야구르트 상품들 밖에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쉬워요. 최근에 오뚜기 제품들과 밀키트등이 조금씩 입점하는 걸 보니 상품군이 다양해지고는 있지만 아직 그 수가 많지는 않아 아쉽습니다.

 

생존하고싶은 직장인의 책상

 

마지막으로는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프레딧 제품 소개드릴게요.

 

1. 하루야채 시리즈

2. 하루만 나또

3. 프로닉

 

이 3가지를 늘 배달시켜 먹고 있습니다. 직장인이다 보니 야채 섭취가 없을 때 마셔주는데 몸에 도움이 되는 느낌이라 꾸준하게 마셔주고 있어요. 시중의 야채쥬스보다는 좀 비싼 2,000원이지만 프레딧 어플에서 할인쿠폰을 자주 돌려서 그때마다 받아서 저렴하게 마시고 있습니다 ㅎㅎ.

 

낫또 드시는 분들은 하루만 나또, 단맛 없는 요거트 좋아하신다면 프로닉도 추천드려요!

 

오늘 이렇게 제가 최근 자주 이용하는 프레딧 후기를 올려보았는데요 관심 있으셨던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