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댄스 2020 언리미티드 가격 정리

by iankim_draw 2020.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712호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링피트 와 함께 인기가 많은 게임 칩 중 하나인 저스트 댄스 2020의 정보와 후기 그리고 언리미티드 이용권 가격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댄스2020

  언리미티드 이용권 사야 하나?


저는 얼마 전 스위치를 구매하면서 집에서 가볍게 운동을 하고 싶어 링피트와 저스트 댄스 중 고민을 하다가 즐겁게 움직이고 싶은 마음에 얼마 전에 저스트 댄스 2020을 구매하였습니다.

 

구매 전 가장 큰 고민이 닌텐도 스위치의 저스트 댄스 게임칩에는 1개월 무료 이용권이 함께 들어있다고 했는데 그럼 1개월 후에는?? 2020 버전에 내장된 무료곡들이 질리면 그 이후에는 어떻게 해야 하지? 게임칩을 돈 주고 구매했는데 돈을 더 주고 구매를 해야 하는 걸까?

 

라는 게 가장 큰 고민이었는데요 제가 직접 플레이해보고 느낀 건 다음과 같습니다.

 

- 무료곡이 생각보다 많다

- 언리미티드 무료 한 달 제공 가능

무료곡이 생각보다 적지 않습니다.

저는 저스트 댄스 2020 이전에 모바일 버전으로 유료 결제해 저스트 댄스를 이용했었는데도 게임칩 안에 들어있는 무료곡들이 생각보다 많아 아직 며칠 해보지는 않았지만 아마 한 달 안에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곡이 다양합니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리스트로 곡을 직접 추가할 수 있고 운동코스(45분), 15분 운동코스 플레이 리스트 등 저스트 댄스가 제안하는 플레이리스트들도 있어서 직접 곡을 고르지 않고 플레이를 한다면 더 질리지 않고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운동용이나 기분 전환용으로 플레이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용권을 꼭 구매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저스트 댄스 2020 언리미티드 가격


저스트 댄스 언리미티드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 댄스 2020 기준으로 언리미티드 이용 가격은

- 1일 3,600\

- 30일 4,800\

- 90일 12,000\

- 365일 30,000\

 

 

위와 같은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언리미티드 이용권 결제 시 구매한 유저가 항상 사용하는 본체에서는 다른 계정으로 접속해도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 가정 안에서 가족끼리 이용 시 한 번만 구매하면 해당 기간 안에 다른 사람도 사용 가능)

2019 혹은 2018 버전의 저스트댄스의 언리미티드 가격은 잘 모르겠으나 같거나 비슷한걸로 예상되네요.

 

현재는 저스트 댄스 2020 게임칩 이 온라인에서 대부분 품절 상태라 저는 일하는 곳 근처에 있는 일렉트로 마트와 토이저러스에 자주 방문해서 게임칩이 들어왔는지 물어보고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방문해보고 구매하지 못하면 저스트 댄스는 DL 판(닌텐도 스위치 E샵에서 구매해 다운로드)으로도 구매할 생각이 있었는데 운 좋게 구매할 수 있었네요. 사실 자주 플레이한다면 카트리지보다는 DL을 구매해 이용하는 게 플레이할 때마다 게임칩을 끼웠다가 제거했다가 할 필요가 없어서 더 편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