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근처 일본 정식집 야요이(YAYOI)

by iankim_draw 2023. 4. 23.
반응형

  오키나와 4박 5일 여행 - 야요이(YAYOI)

 

아메리칸 빌리지 야요이(YAYOI)

 

안녕하세요 김이안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일본 오키나와 4박 5일 여행 중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다녀온 일본 정식 식당 집 야요이(YAYOI) 후기입니다.

 

첫날 오키나와 도착 직후 나하공항에서 아메리칸빌리지로 120번 버스를 타고 이동 후 정류장 근처에 있는 식당을 찾다가, 본 스타일의 점심 메뉴를 먹고 싶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소: 2 Chome-1ー6 Mihama, Chatan, Nakagami District, Okinawa 904-0115 일본

(〒904-0115 沖縄県中頭郡北谷町美浜2丁目1ー6)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11:00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하며 언어는 일본어와 영어 2가지를 지원합니다.

야요이에서 추천하는 메뉴를 볼 수 있으며 상단 메뉴에서 한정메뉴, 기본 메뉴, 스테이크, 햄버거, 믹스, 물고기와 야채, 덮밥 등 종류별로 모여 있어서 선택하기에 수월했어요.

 

반응형

 

한정메뉴의 경우 품절이 되면 한동안 먹을 수 없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먹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식당에 들어오면 키오스크 기계를 가장 먼저 볼 수 있고,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선택해 주문 결제를 한 다음에 자리를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따뜻한 일본 가정식 메뉴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며 밥은 쌀밥 이외에도 흑미로도 변경 가능하고 키오스크 주문이기 때문에 일본어를 잘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친구는 흑미 저는 백미로 주문

 

저랑 친구가 주문한 메뉴도 한정메뉴였는데 아직 판매하고 있을지 모르겠네요. 다녀온지 한 달 조금 넘었으니까 아직은 판매하고 있을지도?가격은 정식이랑 사이드 메뉴 하나를 추가해 1인당 1,180엔이 나왔으며 식당도 깔끔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