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이케아의 2000원 짜리 초저가 무소음 벽걸이 시계 스톰마 후기!

by iankim_draw 2020. 3. 12.
반응형

  이케아의 2000원짜리 초저가 무소음 벽걸이 시계 스톰마 후기!

이케아 벽걸이 시계

안녕하세요 712호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이케아에 방문해 구매한 이케아의 2000원짜리 초저가 무소음 벽걸이 시계인 스톰마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스톰마는 지름 20cm(7"3/4)의 하얀색 벽걸이 시계로 가벼문 무게, 그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한데요 다이소의 저렴하고 작은 시계들도 3,000원이 넘어가는데 이케아의 스톰마는 단돈 2,000원으로 특가 구매가 가능한 벽걸이형 시계입니다 (건전지로는 AA 1개를  사용, 별매).

색상은 화이트 한 가지로 시침과 분침은 검정 컬러, 초침은 파란색으로 색상 구성이 되어있으며 쿼츠 무브먼트 방식을 사용하여 시간이 정확하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네요.

 

이케아 매장에 방문해 보셨거나 온라인에서 쇼핑을 하다 보면 보면 한 번쯤 보셨을 특별한 가격의 노란색 상품 싸인이 스톰마(STOMMA) 시계에도 붙어져 있어 온라인이나 매장에서 구매시 찾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스톰마 시계 장점


-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 무소음 시계

- 가벼운 무게

- 깔끔한 디자인

개인적으로 장점이 정말 많은 시계라고 생각합니다.

이케아에서 스톰마 시계를 구매하기 전 어플로 평가를 확인해 보았을 때, 5점 만점중 2점 중반이라는 낮은 점수와 시계가 실제로는 무소음이 아니라는 평이 많아 살짝 고민후 구매를 하였는데 집에 와 건전지를 장착하고 가까이서 들어보았으나 저는 시계에서 아무 소리도 들을 수 없었습니다 (혹은 뽑기운이 좋았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은 앞에서도 언급한 만큼 정말 매력적이고 색상 또한 화이트 색상이라 어디에 설치하든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시계가 벽걸이지만 매우 가벼워 벽에 못을 박을수 없는 자취방 등에도 후크를 이용한다던가 꼭꼬삔등을 이용해 설치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시침과 분침이 검은색으로 잘 보이는 편이라 대력적인 시간을 알 수는 있으나, 숫자는 모두 하얀색이라 지금이 정확히 몇 분인가 하는 직관성은 좀 떨어집니다.

오늘은 이렇게 이케아 제품 중 이케아의 초저가 무소음 벽걸이 시계인 스톰마를 리뷰해보았는데요. 다음번에는 함께 구매한 다른 초저가 제품은 태블릿 거치대 등의 후기를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5,000원으로 이케아에서 집까지? 이케아 온라인몰 배송 후기

이케아에서 택배 서비스를 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매장이 굉장히 큰 이케아몰 특정상 외곽에 위치하고 있어서 직접 방문하기가 쉽지않은데, 이케아 온라인몰이 생겨서 이제 집에서 택배로 이케아 제품을 받아..

712h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