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네스프레소 일리 캡슐 직구로 구매 후기 (1개 500원대)

by iankim_draw 2020. 1. 13.
반응형

  일리 캡슐 저렴하게 사는법


안녕하세요 712호입니다.

 

저는 2019년인 작년 2~3월에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중

이니시아 모델을 구매해서 현재까지 사용 중이고,

지금까지 잔고장 한번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매 이후 고장의 염려 때문에

네스프레소 정품 캡슐과 스타벅스 캡슐 이외에

호환 캡슐을 한 번도 사용해 보지 않았는데

이번에 기존에 구비해뒀던 네스프레소 캡슐을 모두 소진하고

커피로 유명한 일리의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을 구매했습니다.

 

일리 캡슐을 저는 두 곳에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맛을 모르는 상태에서 많이 구매하고 싶지 않아서

쿠팡에서 1 pack씩 제일 궁금했던

캡슐 두 종류를 구매해 마셔보고,

그 이후에 오픈마켓에서 구매했어요.

 

쿠팡에서 구매했을 때 캡슐 1개당 단가는 773\.

(쿠팡은 가격이 매일 바뀌는 편이고 캡슐 맛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오픈마켓에서 구매했을 때는

100 캡슐 구매 기준, 1개당 단가는 566.5\

하나당 무려 200\이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80 캡슐, 100 캡슐 단위로 구매했을 때 저렴한 것은 사실이나,

거기서 조금 더 저렴하게 사고자 하면

주말에 오픈마켓에서 진행하는

직구 할인 쿠폰 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11번가 직구 데이를 이용해서

11,850\을 더 할인받아 구매했어요.

현재는 G9에서 스마일클럽 쿠폰 등을 이용하면

비슷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침 명절을 맞이하여 오픈마켓에서 쿠폰을 뿌리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이때가 아니더라도 오픈마켓에서

직구 쿠폰을 뿌리는 행사를 꽤 자주 하는 편이니,

그때를 이용해 구매하면 더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네스프레소 일리 커피 캡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가 봤을 땐 일주일에 한 번은 꼭 하는 것 같네요 눈여겨보시고

맛있는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일리 네스프레소 캡슐의 장점 (타사 대비)


일리 네스프레소 캡슐은

타사의 약간 허술한 모양과 다르게

네스프레소 정품 캡슐과 거의 동일한 모양을 하고 있어

다른 호환 캡슐들에게 발생하는 추출 시간이 다르거나,

샷을 뽑을 때마다 다르게 뽑힌다거나 하는

그런 문제점은 따로 없어서 더 좋았습니다.

 

스타벅스도 동일한 모양으로 나와

추출 퀄리티가 늘 똑같아서 좋았어요

다만 스타벅스는 가격이

네스프레소 정품에 비해 좀 더 비싸고

제 취향에는 별로 맛있다고 느끼지를 못해 재구매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매장에 근처에 없다면

스타벅스 커피 캡슐은

이마트 등에서 한 줄씩 바로 살 수 있기 때문에 그 점은 좋은 것 같아요.

 

 

네스프레소 캡슐 후기와 이니시아 커피머신 사용기

네스프레소 구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구매한 건 올해 3월로 매일 출근 전과 후에 커피를 사 마시는 버릇이 생겨버려 카페에 지출하는 커피값을 줄이기 위해 구매하게 되었다. 늘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는 아메..

712ho.tistory.com

 

이번달 마셔본 네스프레소 캡슐 : 엔비보 룽고, 스쿠로

9월 23일 날 주문해서, 이제 슬슬 캡슐이 떨어져 가는 게 보이는 네스프레소 캡슐들. 이번에 주문한 캡슐은 엔비보 룽고, 아르페지오 디카페 나토, 리스트레토 디카페나토, 인도네시아, 스쿠로 이렇게 총 5가지..

712ho.tistory.com

반응형

댓글